글로벌 기업들이 호라이즌과 함께 합니다.
2003년 호라이즌이 설립된 이후로 연료전지 시장은 빠른 속도로 발전해 나갔으며, 현재 연 37.5% 의 연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호라이즌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연료전지를 시장에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곧 연료전지의 Weight Energy Density 측면에서 가장 높은 에너지 밀도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호라이즌은 오는 2018년 부터 기존의 연료전지 대비 약 40% 이상 초경량화 된 2세대 연료전지 (캐소드자동개폐형) 를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불가능한 일들을 가능하게 만들어냅니다.
지난 2003년부터 호라이즌은 1인승 자동차, 2인승 자동차 및 미니 버스, 중대형 수소연료전지 버스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둥펑 자동차그룹과 15T 급 트럭 및 수소연료전지 상용버스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들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가 반영되며,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함께 협업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2008년부터 시작된 리버심플 '라사' 프로젝트는 현재 상용화 되어 판매가 되고 있으며, 호라이즌의 차세대 수냉식 연료전지 VL-30 모델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울산테크노파크에 단일 규모로는 최대 사이즈인 200kW 급 PEMFC 시스템을 제공하여,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해내지 못하는 사업들을 호라이즌은 해냈으며, 이는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호라이즌은 비단 무인항공분야에서 뿐만 아니라, 자동차, 로봇, 선박, RC 등 경계의 장벽을 넘는 엔지니어링 지원으로, 연료전지를 개발해 냈으며, 이는 다양한 고객들과의 OEM 협업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고객의 니즈에 YES로 대답합니다.
사우스 아프리카, 도요타그룹이 스폰합니다.
호라이즌은 BMW, 도요타 등의 강력한 스폰서쉽을 바탕으로 매년 H2AC (수소연료전지 RC카 경주대회)를 독일 BMW 센터에서 개최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우스 아프리카의 연료전지 개발과제에도 함께 참여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하고 있습니다. 도요타는 호라이즌의 H-Cell 2.0 을 이용하여 1:10 스케일의 연료전지 RC 자동차를 개발하여, H2AC에서 적용하였으며 이는 업계에서 매우 신선한 방법의 마케팅이 되었습니다. 호라이즌은 기업의 홍보용 제품으로 충분한 가치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